죄인,죄명은 영창으로

더불당은 이재명 잔칫상이 아니라 제사상부터 차려라!

레이찰스 2022. 9. 2. 20:25

더불당은 이재명 잔칫상이 아니라 제사상부터 차려라!

전과범 이재명이 더불어범죄당의 대표가 됐다는 데 사람들은 별 관심이 없다. 왜냐면 조폭 집단과 같은 그런 당에서 그런 넘이 대표가 될 줄 이 알고 있었으니까 말이다.

이재명이 말을 믿는 사람이 세상천지에 그쪽 넘들 빼곤 누가 있나? 대표가 됐다고 다 된 것처럼 폼 잡는데 참 웃기는 인간이다. 지 처지도 모르고 무신 민생에는 여야가 없다며 대통령과 영수회담하자고 졸랐다. 영수회담 좋아하네. 범죄피의자가 대통령과 회담? 대통령과는 인사차 면담이다.

정작 이넘이 만나야 할 사람은 따로 있다. 수사검사다. 이넘이 수사받아야 할 건들이 10건도 더 넘을 거다. 하루 자고 나면 터져 나오는 게 이넘의 범죄 사실들이다. 대표가 된 다음 날인 어제 이재명은 선거법 위반으로 검찰에 송치됐다. 곧 기소될 거다.

2021년 10월 20일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백현동 한국식품연구원 부지 5단계나 높여서 용도변경 허가해준 데 대해 "국토부가 직무유기로 문제 삼겠다고 성남시를 협박해 어쩔 수 없이 용도변경을 해 준 것"이라고 거짓말한 것이 허위사실 공포죄로 선거법은 벌금 100만 원 이상이면 모든 공직을 박탈당하고 피선거권 투표권도 박탈되는 중죄다.

여기에 옆집이 대선 캠프였다면 형은 무한급수로 올라간다. 기소돼야 할 범죄혐의 외에도 변호사비 대납혐의, 김혜경 법카, 성남FC 후원금 등등 수사받을 건이 무궁무진이다.

더불당은 이재명 잔칫상 차린다고 떠들 게 아니라 제사상부터 차려야 할 것이다!

글 / 화요일 아침에 方山